AOA 지민 "39㎏까지 빠져"…손·목소리 떨며 복귀 그리고 '눈물'
AOA 지민 "39㎏까지 빠져"…손·목소리 떨며 복귀 그리고 '눈물'
  • 뉴시스
  • 승인 2022.08.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선언 이후 2년 만에 JTBC 예능물 '두번째 세계'로 컴백
 '두 번째 세계' 영상 캡처 

황지향 인턴 기자 = 전 AOA 멤버 지민이 다시 무대에 섰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예능물 '두번째 세계'에서 '은둔자' 카드의 주인공으로 지민이 등장하며 은퇴 후 심경 등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지민은 지난 2020년 전 AOA 멤버 권민아의 괴롭힘 폭로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그러나 2년만인 지난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두번째 세계'를 발판으로 복귀를 알렸다.

 '두 번째 세계' 영상 캡처 . 

이날 지민은 은퇴를 선언한 이후의 심경을 전했다. 그는 "집에서 불도 안 켜고 멍하니 있다가 아무것도 못하기도 하고 잠도 잘 못 잤다"라며 "언니가 옆에서 같이 자줬다. 살이 엄청 빠져 39㎏까지 찍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음악이 너무 하고 싶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는 그는 직접 작사한 곡으로 무대를 열었다.

지민은 무대 후 관객들과 마주한 후 조심스러운 인사를 건넸다. 그는 "오랜만에 보니 긴장되고 떨린다. 제 무대 오늘 어떠셨나"고 말했고 관객석에서는 "보고 싶었다" "멋있었다" 등의 응원의 목소리가 들렸다.

이에 지민은 갑자기 고개를 숙이더니 손까지 바르르 떨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저도 진짜 너무 보고싶었다. 무슨 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다"고 목소리까지 떨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지민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행복했다. 그냥 감사했다"라고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두번째 세계'는 K-팝 걸그룹 메인 래퍼들의 보컬 전쟁 프로그램으로 래퍼를 넘어 보컬리스트로서 나아갈 그녀들의 첫걸음을 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