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운전 연수 매칭 앱 ‘운전결심’ 리뉴얼 오픈
현대자동차, 운전 연수 매칭 앱 ‘운전결심’ 리뉴얼 오픈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09.16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앱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운전결심’은 2020년 10월 현대차와 경찰청 및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3자 간 협약을 맺고 합법 운전 연수 확산을 위해 출시한 플랫폼으로, 연수 수요자와 운전전문학원을 1:1 매칭시켜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이 거주 지역 및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연수를 신청하면 제휴 운전전문학원에서 교육받는 방식으로, 수료 후 현대차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에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인 운전결심은 △메인 화면 구성 개편 △바로 매칭 기능 △운전고수 Q&A 게시판 등을 신설해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선됐다.

먼저 현대차는 메인 화면 구성 개편으로 한 화면에 연수 신청부터 운전 팁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해 사용자 시인성을 높였고, 바로 매칭 기능을 신설해 3일 내 학원 일정에 공백이 발생하면 고객이 곧바로 연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바로 매칭 기능은 학원 일정에 따라 2~3주 뒤부터 연수 신청이 가능했던 일반적 방식을 보완해 빠르게 연수받고 싶어 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이 밖에도 고객이 차량 운행 및 기능, 관리법, 구매 등 차량과 관련된 질문을 하고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인스트럭터들이 직접 답변하는 운전고수 Q&A 게시판을 통해 초보 운전자들을 돕는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31일(월)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운전고수 Q&A 게시판에 질문을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해 △캐스퍼 4박 5일 시승권(2명) △현대모비스 차량용 공기 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고객에게 운전결심 서비스를 추천받은 친구가 운전 연수를 완료하면 추천인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운전결심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 희망 고객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운전결심을 검색해 앱을 다운할 수 있으며, 모바일 온라인 앱 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2020년 10월 합법적인 운전 연수 활성화를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운전 연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