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관 7주년 기념행사 개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개관 7주년 기념행사 개최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2.09.19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에서 개관 7주년을 기념해 ‘7개의 음계 7가지 추억’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개의 음계와 도레미송,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추억’을 주제로 진행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9월 21일(수) 개관 7주년을 맞아, 개관 7주년 기념행사 ‘7개의 음계 7가지 추억’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개의 음계와 도레미송,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추억’을 주제로 9월 5일(월)부터 진행된다.

7개의 음계 7가지 추억 행사에서는 7개의 음계에 따라 △내일은 빙고왕 △유성호 교수 명사 특강 △루나파크 작가와의 만남 △만들기 체험 행사와 다양한 전시가 준비돼 9월 27일(화)까지 차례로 이어진다. 또 9월 한 달간 기존 5권에서 2권을 추가로 대출할 수 있는 7권 대출 이벤트와 9월 21일 하루 21권을 대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지난 7년 동안 우리 도서관이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념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아가는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관 7주년 기념행사 7개의 음계 7가지 추억의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