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문화 호캉스"…웨스틴조선서울, 'J & 장 줄리앙' 패키지 출시
"가을엔 문화 호캉스"…웨스틴조선서울, 'J & 장 줄리앙' 패키지 출시
  • 뉴시스
  • 승인 2022.09.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경 기자 = 웨스틴 조선 서울이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회고전을 감상하고 호캉스를 즐기는 'J & 장 줄리앙'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장 줄리앙' 특별전은 오는 10월1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뮤지엄 지하 2층 디자인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첫 번째 회고전으로, 역대 최대 규모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Then, There: 그러면 거기'라는 타이틀로 미디어 아트, 조각, 스케치북, 회화 등 총 1000여 점의 작품들을 통해 다채롭고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장 줄리앙의 예술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한국 관람객들을 위해 최신작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출시하는 'J & 장 줄리앙' 패키지는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 티켓 2매(4만원 상당)와 함께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 그리고 장 줄리앙의 시그니처 그림이 담긴 에코백 혜택이 포함된다. 로비 공간에서는 10월까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이그제큐티브 층 객실 선택 시에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티 타임과 칵테일 아워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7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9월30일부터 10월10일 기간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