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결혼 유일한 꿈…상대 있다면 내일이라도"
'악뮤' 이찬혁 "결혼 유일한 꿈…상대 있다면 내일이라도"
  • 뉴시스
  • 승인 2022.10.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송윤세 기자 = 혼성듀오 '악동 뮤지션' 멤버 이찬혁(26)이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찬혁은 14일 방송된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한강뷰, 빈티지 가구, 노출 콘크리트까지 취향이 확실한 이찬혁의 집을 본 전현무는 "아티스틱하네"라고 감탄했고, 키는 "집에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 하기 쉽지 않은데"라며 놀랐다.

이찬혁의 집은 그가 좋아하는 것으로 가득 채워졌지만, 그는 기상 15분 만에 씻고 외출해 '집 밖 하루 일과'를 시작했다. 유일한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해 찬혁이 도착한 곳은 찬혁의 집과 비슷한 분위기인 단골 북카페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였다. 이찬혁은 모닝 멍 때리기와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또 이찬혁은 '제일 친한 친구'라는 매니저와 '힙지로(힙+을지로)'로 향했다. 가장 먼저 들린 곳은 그의 '실외 옷장'인 빈티지 옷 가게였다. 자신의 패션 점수를 '만점'으로 매길 정도로 자신감에 찬 이찬혁은 눈에 보이는 취향 저격 옷들을 입어봤다. 이때 이찬혁은 "여성복이 더 많은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다음 일과는 두 번째 집이자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 놓은 아지트였다. 이찬혁은 개인 사무실에서 세상 진지하게 모기향을 쇼핑하고, 히든 공간에서 벽화를 뚝딱 그려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무스키아'는 "컬래버도 의향이 있다. 제자도 양성이 됐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찬혁은 지하의 아지트에서 조향사와 대화를 나누며 공간에 맞는 향을 찾으려 했다.

이후 약 14시간 만에 집에 돌아간 이찬혁은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라며 "혼자 살 수 없다. 상대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결혼을 하고 싶다. 결혼이 내 유일한 꿈"이라고 말해 기안84의 공감을 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