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온라인 웨비나서 ‘웍트로닉스’ 소개
이든티앤에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온라인 웨비나서 ‘웍트로닉스’ 소개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2.10.20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 배너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대표이사 김연기)는 10월 27일 오전 11시부터 고객 및 파트너 관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온라인 웨비나 형태의 솔루션 쇼케이스에서 자사의 웹 기반 인공지능(AI)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를 소개한다.

‘중소/중견기업의 디지털 전환(DX)의 시작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쇼케이스에서는 중소/중견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혁신 기술인 웹 기반의 웍트로닉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RPA 소개 및 시장 현황 △RPA 기술 동향 및 트렌드 △웍트로닉스 소개 및 차별점 △웍트로닉스 실제 적용 사례 △웍트로닉스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등 다양한 세션 발표가 진행된다.

또 웍트로닉스의 실제 자동화 프로세스 설계 및 고객사의 실제 구축 사례를 중심으로 한 데모 시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든티앤에스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웍트로닉스가 중소/중견기업 고객에게 가성비 있는 자동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 ROI 달성뿐 아니라 AI와 자동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든티앤에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을 적용한 국내 최초 RPA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국내외 RPA 솔루션은 대부분 복잡한 설치 과정이 필요한 C/S (Client & Server) 환경의 개발 툴로 제공돼 현업 주도의 RPA 확산에 한계점으로 부각되고 있었다. 이든티앤에스의 RPA는 국내 최초로 웹 기반 RPAaas (RPA as a Service)를 제공해 이런 한계점을 극복하고, 진정한 클라우드 기반의 RPA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연기 이든티앤에스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많은 분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에서 요구되는 최신 정보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적 제품,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웍트로닉스는 10월 27일부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서 ‘웍 디자이너’와 ‘웍 봇’을 2개월간 동시 구독하는 신규 고객에게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배너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