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시즌 프로축구 '최고의 별'은…24일 K리그 대상 시상식
2022시즌 프로축구 '최고의 별'은…24일 K리그 대상 시상식
  • 뉴시스
  • 승인 2022.10.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리그1 MVP 이청용·김진수·신진호·김대원 4파전
2022시즌 K리그 대상 시상식.

안경남 기자 = 2022시즌을 빛낸 K리그 최고의 별이 오는 24일 오후 4시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대상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선수(MVP), 영플레이어상, 최우수감독상, 최다득점상, 최다도움상, 포지션별 베스트11 등 올 시즌 K리그1, K리그2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 감독에 대한 부문별 수상자가 발표된다.

각 분야 우수 클럽에 대한 시상과 감사상 등 여러 특별상의 시상도 예정돼 있다.

K리그1 최우수선수(MVP) 후보에는 김대원(강원), 김진수(전북), 신진호(포항), 이청용(울산)이 올라 경쟁한다.

K리그1 최우수감독상 후보는 김기동 감독(포항), 김상식 감독(전북), 조성환 감독(인천), 홍명보 감독(울산)이 올랐다.

K리그1 영플레이어상 후보는 강성진(서울), 고영준(포항), 양현준(강원), 황재원(대구)이 경합한다.

K리그2 MVP 후보는 안영규(광주), 유강현(충남아산), 조유민(대전), 티아고(경남)가 경합하고, K리그2 최우수감독상 후보는 이민성 감독(대전), 이영민 감독(부천), 이우형 감독(안양), 이정효 감독(광주)이 다툰다.

K리그2 영플레이어상 후보는 엄지성(광주), 이상민(충남아산), 임덕근(대전), 조현택(부천)이다.

이번 시상식은 2019년 이후 3년 만에 200여 명의 팬을 초청해 의미를 더한다.

K리그1 파이널라운드 직관 인증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은 시상식 관람 및 수상 후보들의 레드카펫 행사, 포토타임 등을 함께 한다.

시상식은 올해 K리그 중계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온 소준일 캐스터와 장현정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스포츠전문채널 스카이스포츠가 생중계하고, 쿠팡플레이, 네이버, 카카오, 아프리카TV와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