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와콤,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2.10.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27’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신제품 ‘와콤 신티크 프로 27’의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5일간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와콤 팝업스토어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성수동에 있는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서 운영되며, 창작 관련 프로그램부터 와콤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팝업스토어에는 신제품 액정태블릿 신티크 프로 27이 전시돼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고, 최고 사양의 액정태블릿이 가진 디스플레이 퍼포먼스, 색 재현률,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의 와콤 프로 펜 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 인증샷을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와콤 인튜어스부터 와콤 원 액정타블렛까지 매일 선물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제품 신티크 프로 27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사전 신청을 통해 1시간 동안 온전히 개인 작업을 하는 것처럼 마음껏 디지털 드로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특히 현장에서는 자유롭게 작업 과정을 촬영해 나만의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으며, 1시간 동안 최고 사양의 액정태블릿으로 작품을 완성해볼 수 있다. 드로잉 타임 이벤트 참여자에게 친환경 와콤 드로잉 장갑(3개입)도 제공될 예정이다.

28일과 29일에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와콤 팝업스토어 내 테라스에서 DJ 파티도 개최된다. DJ 파티에서는 스페셜 DJ Klof의 디제잉을 통해 할로윈 위크의 신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 장인혜 부장은 “신제품 신티크 프로 27은 40여 년간 와콤과 함께한 전 세계 수많은 창작자들과의 소통으로 완성된 결정체로, 드로잉부터 손글씨까지 직접 써 봄으로써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고품격 액정태블릿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예술적인 취향, 창작에 관심이 많은 유저에게 와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할로윈 위크의 신나는 DJ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 모두 와콤 팝업스토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