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케니 지 멜로우키친, 단독 콘서트 ‘Together’ 11월 공연
한국의 케니 지 멜로우키친, 단독 콘서트 ‘Together’ 11월 공연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2.10.25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우키친

툴뮤직은 11월 6일(일) 오후 6시 JCC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Together’란 제목으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9월에 발매한 먼슬리 멜로우키친의 제목과도 동일해 이목을 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로,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꾸준히 발매해온 ‘Monthly Mellow Kitchen’의 다양한 곡들부터 클래식 음악을 재즈로 편곡한 곡까지 평소 호흡을 맞추던 밴드와 함께 멜로우키친의 특유의 감성과 감각적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남다른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등장했다. 방송 3사 및 케이블 음악 방송과 △신승훈 △윤종신 △신화 △에픽하이 △씨스타 △EXID △스윗소로우 △정엽 △이효리 △어반자카파 △나얼 등 수많은 대중 가수의 레코딩 세션, 브라스 편곡 및 연주에 참여해 화려한 경력을 쌓아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2020년 롯데콘서트홀에는 ‘엘 토요 콘서트’에 단독으로 출연해 큰 성공을 거뒀으며, 2021년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7년에는 ‘오늘의 일기’를 시작으로 2018년 ‘그렇게 끝났다’에 이어 2020년부터는 매월 ‘Monthly Mellow Kitchen’을 발매하는 등 탄탄한 디스코그래피를 쌓고 있다. 이외에도 본인 앨범의 모든 곡을 자신이 작곡 및 편곡하며, 연주 실력뿐만 아니라 프로듀싱과 작곡 및 편곡에서도 뛰어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11월 6일(일) 오후 6시 JCC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멜로우키친 단독 콘서트 Together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공연 정보

·일시 및 장소: 2022년 11월 6일(일) 오후 6시, JCC아트센터 콘서트홀
·주최: 툴뮤직
·티켓: 1층(7만7000원), 2층(6만6000원)/인터파크티켓 예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