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향연은 이제부터…어느 호텔서 누려볼까
봄꽃 향연은 이제부터…어느 호텔서 누려볼까
  • 뉴시스
  • 승인 2019.04.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의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
WE호텔의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

 서울의 '2019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필두로 전국 방방곡곡에서 봄꽃 축제가 한창이다. 

봄꽃은 찰나의 아름다움으로 통한다. 그래서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려는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다. 

인파가 몰리는 만큼 화려한 봄의 향연을 제대로 만끽하려면 이동 부담, 귀가 걱정부터 해결해야 한다. 

봄꽃과 정말 가까이 있어 마음 편하게 축제를 즐길 만한 호텔을 찾아야 할 이유다. 마침 호텔들도 다채로운 '봄꽃 축제 패키지'를 앞세워 손님 모시기에 나선 상태다. 한 번 둘러보자.     

콘래드 서울의 '피크니케이션 패키지'
콘래드 서울의 '피크니케이션 패키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은 오는 5월31일까지 '피크니케이션 패키지'를 내놓는다. 

'피크닉케이션'(Picnication)은 집 가까운 호텔에 투숙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을 뜻하는 합성어인 '스테이케이션'(Staycation)과 싱그러운 봄날 피크닉을 즐긴다는 뜻의 '피크닉'(Picnic)을 다시 합성한 단어다. 한 마디로 '호텔에서 투숙하며 피크닉도 즐긴다'는 의미다. 

딜럭스 룸 1박, 2층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2인 조식, 카페 '10G'의 청포도 에이드 2잔, 모던 키친 '더 누들 바' 2만원 크레디트, 콘래드 서울 피크닉 매트 제공, 피트니스·수영장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이 호텔 인근 국회 주변에서 지난 5일 시작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오는 11일 막을 내린다. 축제가 끝나도 한동안 여의도동 일대에서 벚꽃이 만개하니 인파로 번잡한 시기를 피해 꽃구경을 즐기는 것도 요령이다.  

35만3000원(세금 별도)부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 중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 중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영등포구 영등포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오는 30일까지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와 디저트 바 이용 등). 피트니스 센터 입장, '모모바'의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증정 등으로 구성한다. 

투고 세트는 2인용으로 '멕시칸 칠리소스 새우 부리또' '그린 샐러드와 이탈리안 드레싱', 디저트(신선한 계절 과일·뉴욕 치즈케이크), 탄산수 페리에 등을 포함한다. 호텔에서 버스로 10여 분 거리인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장은 물론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 등으로 봄 소풍 갈 때 제격이다. 
 
투숙 기간 호텔이 자리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과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남산 트레킹 패키지' 중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남산 트레킹 패키지' 중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피트니스·수영장과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입장,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캡슐 커피 2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 제공 등으로 구성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은 투숙객이 벚꽃 등 봄꽃이 만발한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도록 코스를 짠 트레킹 지도, 쿨팩, 타올, 생수 등을 슈펜 백팩에 담은 것이다.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장 포함)도 대여해준다   

14만3000원(세금 별도)부터. 

한편,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는 남산순환버스(02번)를 타면 개인 차량으로 갈 수 없는 남산과 N 서울타워를 비롯해 명동, 한옥마을 일대 등 인근 주요 관광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내마음 콩닭콩닭 패키지' 중 '피크닉 박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내마음 콩닭콩닭 패키지' 중 '피크닉 박스'

◇인천

○···연수구 송도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오는 30일까지 '내 마음 콩닭콩닭 패키지'를 내놓는다.  

스튜디오 슈피리어 1박과 음료 2캔, DVD 2편 대여, 피트니스 센터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특히 투숙객이 야외 피크닉을 하며 즐길 수 있도록 36층 '오크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만든 닭강정과 음료 2캔을 담은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포스코 타워(지상 68층) 36~65층에 자리한 이 럭셔리 레지던스는 송도국제도시의 명소인 국내 최초 해수 공원 '센트럴 파크'와 인접했다. 센트럴파크는 수상택시, 투명 카약, 파티 보트, 오리 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총길이 1.8㎞, 촤대 폭 110m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테마정원 5개, 광장 등으로 이뤄진 도심 속 낙원이다.

송도에는 센트럴파크 외에도 '해돋이 공원' '솔찬 공원' '미추홀 공원' '송도 달빛 축제공원' 등 공원이 즐비헤 봄 나들에 제격이다. 특히 이 호텔은 주말과 공휴일에 하루 2회 중구 선린동 차이나타운까지 리무진 버스를 운행한다. 차이나타운 바로 옆 '자유공원'은 인천의 숨은 벚꽃 명소다. 

객실에서 취사·세탁 등이 가능하다. 

17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WE호텔 진입로 주변을 수놓은 벚꽃
WE호텔 진입로 주변을 수놓은 벚꽃

◇제주

○···제주 서귀포시 회수동 WE호텔은 오는 22일까지 '체리 블로썸 페스티벌 패키지'를 판매한다. 

봄꽃이 만개한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레스토랑 '다채'의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이용,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수영장·사우나와 피트니스 2인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특히 테라피 전문가와 함께 숲 산책, 명상 호흡 등을 즐기는 자연주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힐링 포레스트' 2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객에게 어린이 조식 2인 또는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한다.
   
숲 산책로 내 포토존 3곳에서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포스팅한 고객에게 '로비 라운지'에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WE호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팔로워한 고객에게 숙박권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주중 17만원(세금 별도)부터, 주말 22만원(〃)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