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이 제안하는 모든 여행자 위한 최고의 여행지 추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이 제안하는 모든 여행자 위한 최고의 여행지 추천
  • 최진일 기자
  • 승인 2022.11.03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Travel)이 2023 트렌딩 데스티네이션(Trending Destinations) 목록[1]을 발표했다.

이 목록에는 전 세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American Express Card®) 회원의 여행 예약을 통해 선별한 2023년 최고의 인기 여행지 10곳이 수록돼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컨설턴트들은 각 목적지에 대해 숙박, 식사, 쇼핑 및 현지 문화 탐방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제안하는 3일간의 여행 일정도 제안한다. 또 플래티넘 카드(Platinum Card®) 회원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파인 호텔+리조트(Fine Hotels+Resorts®)’를 예약하면 오후 4시 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너스 휴가’를 보내는 방법도 실었다.

오드리 헨들리(Audrey Hendley)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사장은 “카드 회원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여행 예약을 하면 가장 소중한 자원인 ‘시간’을 우리에게 맡기는 것과 같다”며 “회사의 전 세계적인 사업 범위, 100년 이상의 여행 전문 지식 및 카드 회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제작한 독보적인 새해 인기 여행지 목록을 통해 여행자에게 영감을 주고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 할 일을 자신 있게 조언한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진행된 아멕스 트렌덱스(Amex Trendex)[2]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50%가 휴가를 계획하는 데 최소 5시간을 소비하고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컨설턴트들은 여행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최고의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각 인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3일간의 주말 여행을 제안해 최고의 숙박, 식사 및 현지 문화 탐방에 대한 영감을 주고 있다.

아멕스 트렌덱스[2] 설문 조사 응답자의 81%는 트렌딩 데스티네이션의 일정에 담긴 전문가의 안내를 귀중한 자원으로 삼아 여행의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는 데 동의했다. 일정에는 나 홀로 여행, 친구들과 함께하는 탐방,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여행 종류와 관계없이 멕시코시티 최고의 추로스 맛집 찾기, 시드니 코알라 체험, 파리 고급 스파 치료, 버몬트 단풍나무 숲 탐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정이 포함돼 있다.

또 설문 조사 응답자의 88%는 여행 기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파인 호텔+리조트’ 시설을 예약하면 오후 4시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로 예약하면 주어지는 많은 프리미엄 혜택 중 하나인 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는 여행자가 휴가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보너스 데이’를 보장한다. 트렌딩 데스티네이션이 제안하는 일정은 주어진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강조한다. 카드 회원은 파리의 마스터 치즈 강좌, 이스탄불의 프린스 제도 항해, 리스본의 정통 포르투갈 제품 쇼핑 등으로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주요 목적지 외에도 2023년 여행을 주도하는 트렌드를 다음과 같이 조사했다.

· 새로운 모험에 대한 수요: 응답자의 70%가 2023년 평소의 희망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한다.
· 전체적인 건강을 고려한 휴가: 응답자의 89%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으며 74%는 웰빙을 위해 2023년에 더 많이 여행할 계획이다.
· 개인적인 경험 추구: 응답자의 88%는 여행할 때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며, 73%는 희망하는 여행 일정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다.
· 새해 계획과 여름 휴가: 응답자의 43%는 새해 계획으로 더 많은 여행을 하고 싶으며, 50%는 이미 다가오는 2023년 여름 휴가에 가고 싶은 곳을 떠올리고 있다.
· 여행에 더 많은 비용 지출 가능: 응답자의 74%는 2023년에 더 많은 여행 비용을 지출할 수 있으며, 40%는 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에 비용을 더 쓰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