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들개들의 장원 조사, ‘제5인격x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1탄 시작
길 잃은 들개들의 장원 조사, ‘제5인격x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1탄 시작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2.11.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도가와 란포

11월 3일 넷이즈 최초의 1vs4 비대칭 대전 게임 ‘제5인격’이 인기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와 본격적인 컬래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특별한 의뢰장이 무장탐정사를 신비한 오르페우스 장원에 초대했다. 그들이 맞이할 것은 과연 어떤 수수께끼일까. 길잃은 들개들의 장원 조사가 여기서 시작된다.

성대한 컬래버, 장원에 등장한 무장탐정사

애니메이션 문호 스트레이독스는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와 같은 문호들의 이름을 그대로 따왔으며 ‘월하의 짐승(거대한 백호로의 변신 능력)’, ‘인간 실격(자신과 접촉한 모든 이능력을 무효화하는 능력)’ 등 각 문학가의 대표작에 맞는 특성의 능력을 갖추고 싸우는 이능력 배틀 액션 작품이다.

군과 경찰에 의지할 수 없는 위험한 일을 전문으로 하는 탐정 집단인 무장탐정사에 신기한 의뢰서가 도착한다. 그 의뢰를 해결하기 위해 탐정사 구성원들은 낡은 장원으로 찾아오게 된다. 나카지마 아츠시, 다자이 오사무, 에도가외 란포 등 다양한 생존자가 문호 스트레이독스 캐릭터의 스킨을 입게 되면 장원에는 어떤 이능력의 폭풍이 몰아치게 될까. 모든 의뢰를 해결하라.

무장탐정사 캐릭터 보기

나카지마 아츠시 - 거대한 백호로 변신 능력을 가지고 있다. 무의식중에 날뛰다가 다자이 오사무와 만났고, 무장탐정사에 입사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받게 된다. 나카지마 아츠시는 소심하지만, 선량한 성품을 지녔으며 위기의 순간에 자신을 희생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지키려는 대담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장원에서 진기한 스킨-나카지마 아츠시를 착용한 용병은 그처럼 소중한 동료를 지켜낼 수 있을까.

다자이 오사무 - 무장탐정사의 일원으로 죽을 장소를 찾아다니는 자살 애호가다. 그러나 아픈 것은 좋아하지 않으며 가능하면 미녀와 함께 세상을 떠나고 싶어한다. 종잡을 수 없는 모습이지만 가끔 냉혹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희대의 스킨 - 다자이 오사무로 스킨을 착용한 ‘죄수’는 그처럼 모든 상황을 장악하고 멋지게 도주할 수 있지 않을까.

에도가와 란포 - 무장탐정사의 일원으로 예리한 관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통찰력이 뛰어나 경찰로부터 의뢰된 어려운 사건들을 이끄는 명탐정이다. 무장탐정사 다른 직원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초추리’라는 이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과 증거만으로도 순식간에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 천부적 재능과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화가가 독특한 스킨 - 에도가와 란포 스킨을 착용하면 더욱더 놀라운 활약을 하게 될까.

제5인격x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제1탄에서 용병 희대의 스킨-나카지마 아츠시가 첫 주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죄수’ 희대의 스킨-다자이 오사무와 ‘죄수’ 희대의 액세서리-다자이의 애독서 역시 패키지의 형태로 상점에 출시되며 이는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5인격x문호 스트레이독스 컬래버 제1탄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픈된다. 컬래버 임무를 완수하면 테두리와 독특한 액세서리 ‘나카지마 아츠시-호랑이 꼬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가운데 ‘나카지마 아츠시-호랑이 꼬리’는 코인을 사용해 진기한 그리고 희대의 품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서버 보상으로 화가 진기한 스킨-에도가와 란포와 에도가와 란포 컬래버 스프레이, 에도가와 란포 컬래버 프로필, 화가-독특한 액세서리-안경을 11월 3일 컬래버가 오픈되면 우편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말라.

게임에 등장하는 익숙한 캐릭터와 액세서리가 게임에 등장하는 제5인격×문호 스트레이독스 제1탄 컬래버 이벤트에서 무장탐정사와 만남을 기대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