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지춘희 패션쇼 모델 데뷔…임창정, 특급 외조 뭐?
서하얀, 지춘희 패션쇼 모델 데뷔…임창정, 특급 외조 뭐?
  • 뉴시스
  • 승인 2022.11.06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송윤세 기자 = 가수 겸 배우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모델로 데뷔한다.

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디자이너 지춘희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된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진다. 모델 이현이도 작년에 이어 올해 '지춘희 쇼'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패션쇼 직전, 지춘희 디자이너의 모습부터 모든 모델이 모인 최종 피팅 현장이 공개되면서 긴장감이 높아졌다.

서하얀의 워킹이 시작되자 "저건 좀 아닌 것 같아"라는 지춘희의 날선 지적이 쏟아졌고, 급기야는 예상치 못한 문제로 워킹 중단 사태까지 벌어졌다. 모두의 신경이 곤두선 현장 분위기에 스튜디오 MC들마저 끝까지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쇼는 런웨이가 무려 50m에 달하는 초대형 스케일에 야간에 야외에서 열려 프로 모델들에게도 초고난도라고 알려졌다. 이에 신인 모델 서하얀을 위해 이현이가 일대일 과외에 나섰다. 이현이는 서하얀의 워킹에 대해 "게을러져라"라는 주문을 하는가 하면, 18년 차 톱모델 다운 기상천외한 꿀팁을 전수한다.

며칠 후 대망의 패션쇼 날, 쇼를 1시간 앞두고 임창정이 대형 사고를 일으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바로 임창정이 패션쇼 데뷔를 앞둔 아내 서하얀을 위해 초특급 외조에 나선 것. 임창정의 어마어마한 외조 스케일은 이현이와 서하얀은 물론, 현장에 있던 30여 명의 모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심지어 모델들의 관심에 백스테이지는 임창정의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할 정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