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최고"…송가인·김호중 '복덩이들고' 시청률 10% 자신
"케미 최고"…송가인·김호중 '복덩이들고' 시청률 10% 자신
  • 뉴시스
  • 승인 2022.11.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윤 기자 = 트로트가수 송가인과 김호중이 국민 부름에 응답한다. TV조선 예능물 '복덩이들고'를 통해 국내 오지 마을부터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간다.

송가인은 9일 복덩이들고 제작발표회에서 "'뽕따러가세'에서 노래 선물을 드렸다면, 이번엔 차에 선물도 가득 싣고 가서 1석2조"라며 "현장에 가면 많이들 알아보고 좋아해주더라. 손도 잡아주고 밥도 먹고 가라고 하더라. 복덩이들고에선 평소 보여주지 못한 털털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항상 방송에서 좋은 옷 입고 꾸민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우리를 내려놓는 무대가 아니었나 싶다"고 털어놨다.

TV조선 오디션 '미스트롯'(2019) 우승자 송가인과 '미스터트롯1'(2020) 4위 김호중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가인은은 "김호중이 털털한 줄 알았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서 무궁한 매력을 느꼈다. 시청자들은 더 빠져들 것 같다. 김호중이 진행도 잘하고 든든했다"며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고 희망과 위로를 느끼지 않을까 싶다. 입소문을 타고 대박이 났으면 좋겠다. 시청률 10%는 나왔으면 좋겠다. 뽕따러가세가 8% 기록했는데, (복덩이들고는) 호중이와 함께 하니 더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했다.

김호중 역시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었나 싶다"며 "누나와 함께 다니니 도움도 많이 받고 서로 채워줘 음악적 시너지도 커졌다. 송가인, 김호중의 리얼한 모습을 볼 수 있는게 매력 포인트"라고 화답했다. "반주에 맞춰서 노래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이번에는 둘이 돌아다니면서 반주 없이 노래도 한다. 따로 노래를 준비하지 않고 현장에서 신청곡을 토대로 부르려고 했다"며 "프로그램 제목과 내용이 '찰떡궁합'이라는 이야기 듣고 싶다. '복덩이들고가 복덩이들고 했다' '송가인이 송가인 했다' '김호중이 김호중 했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바랐다.

이승훈 CP는 "대한민국 PD라면 두 사람과 일하고 싶을 것"이라며 김호중은 평판과 인품이 좋아서 함께 하고 싶었고, 송가인은 한 번 제안한 뒤 불발됐다가 함께하게 돼 뿌듯하다.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대박이라고 느꼈다. 두 사람이 응원과 위로를 선물할 것"이라고 했다.

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