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이효리' 섹시 가수…갑자기 사라진 후 근황"
"'제2의 이효리' 섹시 가수…갑자기 사라진 후 근황"
  • 뉴시스
  • 승인 2022.11.1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제이 

전재경 기자 = '제2의 이효리'로 불렸던 가수 제이제이가 근황을 전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는 '압도적 미모로 제2의 이효리로 꼽혔던 섹시 가수...갑자기 사라진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이제이는 과거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를 언급하며 "그때 이효리 선배님이 계셨는데, 눈도 못 마주치겠더라. 그때 방송에서 물에 빠지며 발목이 부러졌는데 진짜 많이 걱정해줬다"고 회상했다.

2007년 데뷔한 제이제이는 172㎝의 큰 키에 늘씬한 몸매의 섹시미를 내세웠다. 정규 1집 타이틀곡 '러브 액추얼리'로 활동했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는데 힘 썼지만 연예계 생활은 만만치 않았다. 당시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 걸그룹들이 인기이기도 했다.

짧았던 연예계 활동에 대해선 "중국으로 가고 나서 한국 회사가 힘들어졌는지 지원이 끊겼다"며 "중국 회사에서 매니저 월급을 못 준다고 해서 한국에 가려고 했다. 그래서 중국 길거리에서 옷과 밥솥을 팔아 비행기 값을 마련했다"며 힘들었던 당시를 떠올렸다.

제이제이는 활동을 중단한 뒤 모든 연락을 끊고 숨어살 듯 지냈다고. 그는 "처음엔 빵을 배우겠다고 빵집에 들어갔는데 누가 알아볼까 봐 주방에서 베이킹을 배웠다. 이후엔 간호조무사 학원에 들어가서 자격증을 땄다"고 했다.

무대가 그립지 않냐는 말엔 "운동을 찾다가 폴댄스가 잘 맞더라. 자격증을 따고 선생님이 돼서 가르치는 것까지 하게 됐다. 2019년에는 아마추어 부분 대회에서 대상도 탔다"고 했다.

끝으로 제이제이는 "기억해 주실지 모르겠는데, 제가 지금 세 아이의 엄마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앞으로 기회가 돼서 만나 뵙게 될지 모르겠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