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빈, 실용성 갖춘 와인 보존 시스템 ‘타임리스 쓰리 에쓰엘’ 신제품 출시
코라빈, 실용성 갖춘 와인 보존 시스템 ‘타임리스 쓰리 에쓰엘’ 신제품 출시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2.11.26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라빈 사용해 따르는 와인

코라빈의 공식 수입사 아이디앤씨랩(대표: 장우석)이 실용성을 갖춘 코라빈 와인 보존 시스템의 시그니처 제품인 ‘타임리스 쓰리 에스엘’을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출시된 타임리스 시리즈의 특장점을 모두 갖추면서도 제품 구성과 가격면에서 실용성을 더해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타임리스 쓰리 에스엘은 특허받은 기술로 코르크를 따지 않고 니들을 사용해 와인을 잔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남은 와인이 변질되는 것을 최소화해 마지막 잔까지 그 맛과 향을 보존한다. SmartClamps™를 탑재해 장착 시 자동적으로 각 와인병에 맞도록 넓이가 조정돼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장착될 수 있도록 한다.

코라빈 와인 보존 시스템은 비활성 가스를 주입해 와인을 병 단위가 아닌, 잔 단위로 마실 수 있도록 하며 병에 남은 와인 수명을 약 3년 이상 보존할 수 있도록 한다. 세계 60여 개국 와인 전문가와 유명 레스토랑과 와이너리 등에서 잘 알려져 있다.

장우석 아이디앤씨랩 대표는 “타임리스 쓰리 에스엘은 가격과 구성, 모든 면에서 실용성을 갖췄다”며 “혼술 트렌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와인을 병 단위가 아닌, 잔 단위로 마실 수 있도록 해 높은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타임리스 쓰리 에스엘은 출시 및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