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LG베스트숍·영구크린과 ‘라이프패키지’ 이벤트 실시
일룸, LG베스트숍·영구크린과 ‘라이프패키지’ 이벤트 실시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2.11.29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이 신혼, 신학기 등으로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신혼, 신학기 등으로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룸은 LG베스트숍 및 생활 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과 제휴를 맺고 각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상반기 LG베스트숍과 진행한 제휴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제휴 업체를 확대하고 혜택을 강화했다. 실제로 이벤트 시작 후 이벤트 연계 매출이 매달 꾸준히 늘어 2021년 12월 대비 올 8월 관련 매출이 430% 증가했다. 이벤트 이용 고객 수도 같은 기간 600% 증가했다. 큰 비용이 필요한 이사 과정에서 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일룸은 꾸준히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올인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 5월까지 진행되는 일룸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는 각 브랜드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벤트 기간에 동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별에 따른 가격 혜택과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교차로 제공한다. 일룸은 LG베스트샵이나 영구크린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한 뒤 회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일룸 제품 구매 합산 금액 200만원부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22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베스트숍은 일룸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구 구매 후 LG베스트숍 제품을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 할인이 적용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젠베르그 냄비 세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칼 소독기 등의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며 혼수 고객에게는 실리트 프리모 냄비와 PP국자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영구크린 서비스도 일룸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구 구매 시 새집 증후군 제거 시공 포함 청소 서비스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룸 담당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룸 라이프패키지 이벤트는 2023년 5월까지 일룸, LG전자, 영구크린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