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눈물은 동료·팬에 대한 미안함 때문" 가나 매체
"손흥민 눈물은 동료·팬에 대한 미안함 때문" 가나 매체
  • 뉴시스
  • 승인 2022.12.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눈물, 동료와 팬을 향한 미안함 때문"
가나 축구팬들이 28일(현지시간) 수도 아크라의 국영방송국 밖에 마련된 TV 화면 앞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에서 가나가 한국을 이긴 것에 환호하며 춤추고 있다. 

김래현 기자 = 한국에 3대2로 이긴 가나 언론은 자국 선수들이 손흥민을 위로해줬다고 전했다.

1일(현지 시각) 가나 매체 가나웹은 한국과 가나의 경기가 끝나고 가나 선수들이 울고 있는 손흥민을 달래줬다고 보도했다.

가나웹은 "손흥민은 마스크를 쓰고 출전했지만 경기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의 슛이 평소와 다르게 정확하지 않았다"며 "전반적으로 손흥민이라는 이름이 갖는 가치에 부합하지 못한 경기였다"고 평가했다.

조성우 기자 = 28일(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2차전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 손흥민이 3-2로 가나에 패한 뒤 눈물을 닦고 있다.

가나웹은 또 손흥민이 경기가 끝난 후 눈물을 흘린 사실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 눈물은 그의 동료들과 팬들에 관한 미안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해석을 덧붙였다.

가나 매체는 "가나 선수들이 손흥민을 위로하기 위해 움직였다"며 "특히 타리크 램프티 가나 수비수는 손흥민 바로 옆에서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