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라이트 콘서트,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점화… 연말 감성 빛내는 다양한 프로그램 이어져
캔들라이트 콘서트,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점화… 연말 감성 빛내는 다양한 프로그램 이어져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2.12.21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1928 아트센터 ‘캔들라이트 콘서트’
정동1928 아트센터 ‘캔들라이트 콘서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연말연시 맞춤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먼저 성탄 주말을 앞둔 22,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공연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 프로그램이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틀간 진행되는 캔들라이트 홀리데이 스페셜: 호두까기 인형 외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자극하는 친숙한 곡들을 현악 4중주로 선보인다. △오 거룩한 밤(O Holy Night) △징글벨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크리스마스 찬송가, 팝송을 포함해 비발디 ‘사계’ 가운데 ‘겨울’,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작품번호 71번’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연말연시 국내 소비자들의 여가 수요 및 취향을 반영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기획됐다. 12월과 1월 ‘퀸 헌정 프로그램’, ‘히사이시 조 최고의 작품을 정동1928에서’ 및 ‘콜드플레이 헌정 프로그램’ 등 국내 관람객들에게 익숙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캔들라이트 콘서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티켓 구매는 피버 앱 및 피버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다.

올 9월 국내에 상륙한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목표로 출범했다. 이름에 걸맞게 수천개 촛불로 도심 속 랜드마크를 가득 채우고 클래식, 팝, 영화 음악, 재즈 등 친숙한 곡들을 클래식 연주를 통해 재해석한다. 국내에서는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공연장은 수천개 불빛이 자아내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요즘 MZ 세대의 ‘인스타 감성’을 저격해 ‘핫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기획한 피버는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이다. ‘도심 속 일상에서 문화 엔터테인먼트 체험의 접근성을 확장한다’는 사명으로 서비스를 출범했다. 현재 전 세계 주요 100여개 도시 및 국가의 수백만명의 이용자에게 독특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