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연말 특별 기획전 진행
테라바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연말 특별 기획전 진행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2.12.2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바디 글로벌 앰배서더 제임스 하든 크리스마스 영상
테라바디 글로벌 앰배서더 제임스 하든 크리스마스 영상

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연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테라건(Theragun)’을 포함해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Wave Series)’ 등으로 테라바디의 주요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테라바디의 테라건은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활용해 근육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수 있는 전신 마사지건이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8가지 토털 케어 기능으로 얼굴 건강을 전체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디바이스로, 최근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TIME)이 선정한 ‘2022년 최고의 발명품’ 뷰티 부문에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테라바디는 연말을 맞아 테라바디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유명 프로 농구 선수인 제임스 하든(James Harden)과 브랜드 영상을 제작해 테라바디 글로벌 소셜 미디어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제임스 하든이 테라건 등 테라바디의 여러 웰니스 아이템을 통해 산타의 근육을 풀어주고 훈련을 도우며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게 하는 내용으로, 테라바디 제품의 성능 및 효과를 재밌는 방식으로 영상에 풀었다.

테라바디 코리아 곽진일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이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고마웠던 가족 및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테라바디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내년에도 테라바디의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많은 분이 경험하고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라바디 연말 이벤트는 2023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테라바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테라바디 공식 온라인 몰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