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파닉스 잡고 영어 리딩 시작하는 ‘바빠 초등 파닉스 리딩 1’ 출간
이지스에듀, 파닉스 잡고 영어 리딩 시작하는 ‘바빠 초등 파닉스 리딩 1’ 출간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2.12.23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빠 초등 파닉스 리딩 1’ 입체 표지
‘바빠 초등 파닉스 리딩 1’ 입체 표지

이지스퍼블리싱의 교육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15년간 영어 교과서를 만든 이지은 선생님이 직접 집필한 ‘바빠 초등 파닉스 리딩 1’을 출간했다.

이 책은 파닉스를 공부한 아이들이 파닉스 규칙이 적용된 동화 10편으로 쉽고 즐겁게 영어 리딩을 시작할 수 있게 돕는다. 본문 속 단어와 문장은 초등 교과에서 다루는 파닉스 과정과 문장 패턴을 그대로 적용해, 기본부터 제대로 다질 수 있다.

또한 책을 펴 놓고 QR코드만 찍으면 올인원 QR 페이지로 한 번에 파닉스 단어와 파닉스 동화 리딩, 받아쓰기 연습까지 쉽고 편리하게 익힐 수 있다. 특히 본문인 파닉스 동화에는 전체 듣기와 따라 읽기 버전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리딩을 어려워하는 아이도 쉽게 따라 읽을 수 있다. 연습 문제에는 읽기와 듣기뿐만 아니라 쓰기, 말하기까지 언어의 4가지 영역을 모두 다루고 있어 언어 감각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다.

책 속 책에는 본문 해석과 연습 문제의 정답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지도 팁도 제공한다. 또한 Word Check에는 파닉스 단어와 사이트 워드 체크 리스트를 활용해 배운 단어를 체크하고 잘 읽지 못하는 단어만 모아 복습시켜 주면 완벽하게 익힐 수 있다. 추가로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는 ‘바빠 파닉스 리딩 1’의 핵심 파닉스 카드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혼공 TV’ 유튜브 운영자이자 EBS 영어 강사인 혼공쌤은 추천사를 통해 “짧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파닉스를 체화시킬 뿐만 아니라 초등 필수 문장까지 익힐 수 있는 책이다. 파닉스를 마치고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권한다. 이 책을 반복 학습해서 파닉스에서 리딩으로 즐겁게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 책을 추천했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