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몸과 마음의 휴식처 해운대 삼호스크린골프
2023년 몸과 마음의 휴식처 해운대 삼호스크린골프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3.01.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운동과 휴식,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가장 바람직한 운동이 스크린골프다. 수 많은 스크린골프장이 있지만 해운대 삼호스크린골프 만큼 뛰어난 시설과 친절한 스비스를 제공하는 스크린골프는 드물것이다. 

삼호스크린골프를 다녀간 이용객의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다. "시설이 깔끔해요", "타석이 넓어요", "주차하기 편해요", "친절해요" 등 이루 말할 수 없이 많은 칭찬의 글이 올라와 있다. 

 

국내 최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삼호스크린골프는 방문객들의 이용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호텔 로비 시설을 훨씬 능가하는 휴게 공간과 VIP로 꾸며진 모든 룸들은 이용객들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용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환기 장치는 24시간 가동하고 플레이 룸의 높은 천고와 편안한 소파는 스크린골프를 즐기며 휴식하기 최고의 장소다. 남녀가 데이트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의 장소다. 국내 어떤 스크린골프장이 이런 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있는가, 오직 삼호스크린골프만이 가진 장점이다. 

삼호스크린골프를 이용해 본 고객들은 이구동성으로 직원들을 칭찬한다. 이용객들의 요청 사항은 언제든지 친절하게 해결해 주며 항상 웃으면서 인사하고 누구나 가릴 것없이 VIP로 대우해 주는 심호스크린 골프의 직원들은 최고의 서비스 제공자들이다. 

 

스크린골프장에 골프 연습장이 마련되어 있는 유일한 스크린골프가 삼호스크린골프다. 또, 삼호스크린골프는 실외 골프연습장과 같이 조성되어 있어 언제든지 실외에서 시원하게 골프연습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실내에 마련된 카페에는 항상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치킨과 돈가스, 약간의 케이크 등 우리 입맛에 맞는 식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필요하면 언제든지 어느 곳이든지 배달 가능하다. 식사와 곁들여 맥주가 마시고 싶다면 약간의 주류도 섭취할 수 있다. 음식 섭취 후 마실 아메리카노 커피는 어느 브랜드 커피보다 우수한 맛과 향을 제공한다. 

 

스크린골프 이용객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국내 최대 규모다. 언제든지 넓은 주차장이 조성되어 있어 주차의 불편이 전혀없다. 

 

국내 최고의 시설과 품격을 자랑하는 삼호스크린골프는 1시간 사용료가 13000원부터 20000원 까지며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1-524-7007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