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웨이브와 손잡고 버추얼 콘서트 시리즈 출시... ‘캘빈 해리스 버추얼 콘서트’ 전격 공개
피코, 웨이브와 손잡고 버추얼 콘서트 시리즈 출시... ‘캘빈 해리스 버추얼 콘서트’ 전격 공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1.06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가 웨이브(Wave)와 손잡고 캘빈 해리스 버추얼 콘서트를 전격 공개한다
피코가 웨이브(Wave)와 손잡고 캘빈 해리스 버추얼 콘서트를 전격 공개한다

독자적 혁신 기술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VR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웨이브(Wave)와 손잡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몰입감 있는 3D 콘서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콘서트 시리즈의 시작으로 ‘The Calvin Harris Experience’ VR 콘서트가 1월 14일 한국 시각으로 저녁 8시 공개된다. 한국을 포함한 일본, 유럽, 동남아시아 팬들은 PICO 올인원 VR 헤드셋을 통해 몰입감 있는 3D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PICO 올인원 VR 헤드셋 소지자는 콘서트의 확장 버전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고 틱톡 라이브를 통해 콘서트 시사회의 일부를 시청할 수 있다.

그래미상을 받은 유명 DJ 캘빈 해리스와 함께하는 The Calvin Harris Experience VR 콘서트는 몰입감 있는 3D VR 경험을 선사한다. 팬들은 캘빈의 가상 세계에 들어가 그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할 수 있으며, 메타버스 파티에서 자연에서 영감받은 오디오 반응성 시각물도 관람할 수 있다.

The Calvin Harris Experience VR 콘서트는 가상 아바타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팬들은 캘빈의 전 세계 차트 1위 히트곡을 포함한 세트 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VR 팬들은 가상 아바타로 캘빈의 세계를 탐험하고, 함께 파티를 즐기고,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캘빈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라이브 공연 중에 개인화되고 역동적인 음악적 요소를 추가, 전례 없는 인터랙티브한 라이브 공연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팬들은 웨이브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캘빈 해리스는 “PICO, 틱톡, 웨이브와 함께 혁신적인 음악 시리즈를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팬들이 나의 최초 버추얼 콘서트를 빨리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he Calvin Harris Experience는 틱톡 라이브에서 방송됐던 웨이브 2020 ‘The Weekend Experience’에 이은 것이다.

아담 아리고 웨이브 CEO는 “PICO는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VR 회사 중 하나로 팬과 아티스트를 위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첨단 버추얼 음악 경험의 한계를 뛰어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얀 슈와프 PICO 콘텐츠 사업 개발 총괄은 “PICO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가상현실 경험을 선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캘빈 해리스를 시작으로 PICO와 웨이브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The Calvin Harris Experience는 글로벌 공개에 이어 PICO와 틱톡 라이브에서 재방송된다. 행사 및 재방송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