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주말여행'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주말여행' 기획전 오픈
  • 뉴시스
  • 승인 2023.01.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경 기자 = 노랑풍선은 ‘주말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주말 여행’ 기획전에서는 ▲한국인들이 가장 가깝게 떠날 수 있는 일본 ▲식도락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대만 ▲바쁜 일상을 탈피해 온전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낭 ▲부담 없이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 등 비행시간이 최대 5시간을 넘지 않는 단거리 인기 지역에 대한 여행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볼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노랑풍선의 각 지역 담당자가 강력 추천하는 ‘인기상품’ ▲따뜻하고 건강하게 힐링하는 ‘온천여행’ ▲아이와 어른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테마파크’ ▲자유여행족을 위한 ‘베스트호텔’ 등 테마 별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랑풍선 MD가 추천하는 인기상품 중 ‘대만 4일’ 상품은 대만을 대표하는 야시장을 비롯해 화련, 칠성담, 예류, 스펀, 지우펀 등 대만을 처음 방문 하는 여행객 이라면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로만 구성됐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탑승, 특급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 받을 수 있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다낭·호이안 4일’ 상품은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다. 미케비치 해변에서의 자유시간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와 위즐커피 체험의 기회가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호텔 조식 및 베트남 현지식도 맛볼 수 있다.

‘도쿄 3일’ 상품은 ‘디즈니랜드’에서의 일정과 온천이 가능한 호텔에서의 숙박이 포함돼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도쿄의 최대번화가인 신주쿠, 우에노 공원, 아메요코 등 도쿄를 대표하는 명소와 오다이바의 핵심 스팟도 관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