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 담은 ‘키짱 유산균음료’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 담은 ‘키짱 유산균음료’ 출시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3.01.14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출시한 ‘키짱 유산균음료’ 제품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출시한 ‘키짱 유산균음료’ 제품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담은 ‘키짱 유산균음료’를 출시한다.

신제품 키짱 유산균음료는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연세유업의 오랜 경험과 연세대학교의 식품과학기술이 접목돼 탄생했다.

연세유업의 배양 기술로 만든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이 특징인 이 제품에는 성장추출분말이 함유돼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키짱 유산균음료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유해산소에서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E,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 등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5가지 멀티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연세유업은 △키짱 유산균음료에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철분’ △면역 기능 향상에 필요한 ‘아연’ 등 3가지 미네랄도 담았다. 제품 1팩당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15%를 충족하는 비타민 5종, 미네랄 3종의 섭취할 수 있고, 또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키짱 유산균음료는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공식 쇼핑몰인 ‘연세샵’과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은 키짱 유산균 음료가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아이들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연세대학교 교수진으로 이뤄진 식품과학위원회와 함께 ‘가치 있는 제품’,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