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케이,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 오픈
엠앤케이,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 오픈
  • 전현철 기자
  • 승인 2023.02.02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소스 마케팅 로고
핫소스 마케팅 로고

엠앤케이(이하 MNK)는 종합 마케팅 전문 그룹으로 영상 제작, 3D, 모션그래픽,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온라인 마케팅 등 기업 유형과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MNK는 지식재산디자인과 지식재산영상 홈페이지에 이어 고객과 온라인 마케팅의 거리를 좁혀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는 ‘마케팅 SOS 구조요청이 필요할 땐, Hot SOS 마케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핫소스(HotSOS) 마케팅은 블로그, SNS 등 콘텐츠 마케팅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기업 맞춤형 1:1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케팅 운영 전 광고주가 마케팅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 및 니즈를 파악한 뒤 이에 맞는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등을 거친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품 판매 촉진 등과 같은 목표 도달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세운 뒤 콘텐츠·프로모션 기획, 키워드 분석 등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광고를 통한 단기 확산용이 아닌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감, 관계 구축이 가능한 기초부터 탄탄한 온라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

즉 테크니컬 SEO와 키워드 분석,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SEO, 기업 관련 키워드 및 타깃 키워드를 온라인상에 배포해 유입량을 증가시키는 링크빌딩 SEO를 종합적으로 진행하는 전문 온라인마케팅이 가능한 셈이다.

김용범 MNK 대표이사는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홈페이지 핫소스(HotSOS)는 직관적인 UI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며 “다른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지금까지 작업한 프로젝트 작업물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MNK는 2019년부터 수출바우처 홍보 동영상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022년 디자인 개발 부문까지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동영상 제작, 디자인 개발 두 가지 분야에서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