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봄 스크린골프에 빠진다. "삼호스크린골프".
e봄 스크린골프에 빠진다. "삼호스크린골프".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3.02.24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조할인 이벤트
외국인 이용 가능한 영어 설명
VX연습타석 완비

 

벌써 봄이 다가 왔다. 겨울 내내 움추렸던 기지개를 펴고 골프채를 잡을 때다. 봄 소식과 함께 미세먼지도 소식을 전해 온다. 미세먼지를 피하고 부킹 걱정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부산 해운대구 삼호스크린골프장이 바로 그곳이다.

삼호스크린골프장은 컨트리크럽의 프론트에 뒤지지 않을 넓은 프론트데스크가 멋지게 꾸며져 있다. 여기에 더해 부티크 호텔 같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명 무드는 다시 찾고 싶은 충동감을 더해 준다. 손님 접대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스크린 골프장이다.

 

 

카페테리어의 매우 힙한 붉은색 쇼파는편하게 휴식하고 친구와 수다 뗠기 최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락카실과 화장실 그리고 퍼팅 연습실 등의 편의 시설은 방문객들이 누릴 수 있는 더없이 좋은 혜택이다. 또한 골프를 즐기는 어느나라 사람이든 외국인들의 골프장 이용에 관한 설명이 가능하다. 특히 외국인들을 위한 크럽및 신발 등 모든 용품을 대여해 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몸만 오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캐릭터가 게임마다 등장하는 VX 카카오프렌즈 스크린골프실도 10개 넘게 보유하고 있어 사용을 위한 예약도 쉽게 할 수 있다. VX 연습실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우드재질 타석은 조명도 분위기가 있어 연습하기 좋은 환경을 마련해 준다.  연습 중 본인의 포즈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스윙 분석이 가능하다.  특히 코스 트레이닝으로 9홀 연습이 가능하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연습용채와 골프채를 손질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몸만 와도 언제든지 연습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호스크린골프장은 총 16개의 고급 인테리어룸과 10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가족방이 있다. 방과방을 연걸하여 3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단체방도 있어 동호회나 가족들의 모임에 안성맞춤 골프장이다. 

 

특히 친숙한 느낌의 모바일골프게임은 생동감 넘치는 야외 골프장의 풍경과 실재로 느끼는 감성과 같은 화면이  삼호스크린골프장에만 있는 장점이다. 또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와 럭셔리한 분위기, 최신식의 스크린 타석이 또 다시 삼호스크린골프를 찾게 만드는 이유가 된다. 골프를 즐기면서 시켜먹는 치킨은 어느 치킨집의 그것보다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삼호스크린골프장이 맛집이다. 

 

삼호스크린골프의 이용 요금도 시내 다른 스크린골프장과 동일한 금액이라 또 한번 놀라게 한다. 스크린 VX 타석은 별도의 요금이 책정되어 있는데 골프장에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전화 051-524-7007) 3월 10일까지 평일 오전 08시30분 이전에 게임을 시작하면 10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