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 진행
  • 뉴시스
  • 승인 2023.02.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경 기자 = 인터파크가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봄꽃 만개 시기를 맞아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국내외 대표 봄꽃 명소를 포함한 여행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기획전은 오는 5월까지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와 일본 대표 봄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먼저 국내는 벚꽃, 유채꽃, 산수유, 장미 등 봄꽃 개화 및 축제 시기에 맞춰 버스와 기차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1~2일 패키지 상품으로, 봄꽃과 함께 주변 명소 관광을 포함한다.

진해·강릉·경주·광양·구례 등 대표 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봄나들이 3%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북 익산 상품은 세계 장미 축제와 전주 한옥마을을, 순천 2일 상품은 매화마을·동백숲을 둘러볼 수 있다.

일본 벚꽃 축제를 포함한 3~4일 벚꽃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일본 대표 도쿄 지역 나카메구로 벚꽃 축제, 일본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를 비롯해 오키나와, 나고야 등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색 벚꽃 명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과 온천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상품부터 자유일정, 관광, 식도락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상품에 따라 특식, 온천 달걀, 맥주 및 음료, 여행 파우치 등도 제공한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봄꽃 만개 시기를 맞아 국내와 일본 봄꽃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