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올바른 전자부품 쉽게 찾아주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 모음 제공
마우저, 올바른 전자부품 쉽게 찾아주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 모음 제공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3.02.28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올바른 전자 부품을 간편하게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도구 모음 제공
마우저, 올바른 전자 부품을 간편하게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도구 모음 제공

가장 다양한 반도체·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부품 선택·구매 절차를 간편화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 모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도구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시트 요청, 주문 확인·추적,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또는 EDI(전자문서교환시스템)를 활용한 신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술 지원도 제공한다.

마우저의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 서비스 및 중동·아태 지역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신제품을 공급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 모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구매자와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도구 페이지를 활용하면 올바른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탐색하고 선택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날의 전자 설계는 광범위한 부품 목록과 다수의 구매 주문서를 필요로 하기 마련이다. 마우저는 주문 자동화 리소스, 단가·재고 확인 툴, 마우저의 스마트한 BOM(Bill of Materials) 도구®인 FORTE를 포함해 구매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구매를 간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도구를 제공한다. 이 같은 온라인 리소스는 견적과 구매를 단순화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준다.

실제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ECAD 설계 라이브러리, 변환 계산기, 광범위한 제품 데이터 시트 및 기술 콘텐츠 라이브러리, 비디오, 블록 다이어그램, 기타 기술 정보가 포함된 제품 상세 페이지를 비롯해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돕는 풍부한 온라인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마우저의 온라인 도움말 센터는 고객 지원 리소스와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한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저 고객은 도움말 센터를 통해 My Mouser 계정을 생성하면 주문과 추적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는 견적 요청 또는 특정 부품 검색을 위한 빠른 링크도 제공해 다량의 주문을 처리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도구 페이지는 마우저 홈페이지 상단의 탐색 모음에서 각각 ‘도움말’, ‘서비스·도구’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과 기술,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