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김호중, '미스터트롯2' 축하무대 출격…직속선배의 하모니
송가인·김호중, '미스터트롯2' 축하무대 출격…직속선배의 하모니
  • 뉴시스
  • 승인 2023.03.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송가인, 김호중 특별무대

정진아 인턴 기자 =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망의 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게스트 송가인·김호중 남매가 뜬다.

16일 오후 9시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톱 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에 출격,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앞서 TV조선 예능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해외까지 K-트로트의 위상을 떨치며 찰떡 남매 케미를 자랑했던 이들은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 축하무대를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직속 선배로서 톱7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긴장감으로 가득한 결승전 분위기를 훈훈하게 바꿨다는 후문이다.

한편, 결승전 인생곡 미션은 지난 시즌 김호중 '고맙소', 양지은 '붓' 등 시청자들을 울렸던 미션으로,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이야기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