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팀 럼블, 6월 20일 콘솔 스핀 공개
크래쉬 팀 럼블, 6월 20일 콘솔 스핀 공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3.24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쉬 팀 럼블의 스크린샷(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크래쉬 팀 럼블의 스크린샷(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Crash Bandicoot™과 그의 팀이 Crash™에서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4v4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의 완전히 새로운 스핀으로 돌아왔다. Toys For Bob™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나스닥: ATVI)에서 공개하는 크래쉬 팀 럼블(Crash Team Rumble)이 2023년 6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팬들은 크래쉬 팀 럼블을 사전 주문해 4월 20~24일로 예정된 클로즈드 베타(Closed Beta)[*]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다. 이 조기 미리 보기는 팬들이 출시 전에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게 하며 토이즈 포 밥이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출시를 위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크래쉬 팀 럼블 클로즈드 베타에는 크래쉬 유니버스의 5명의 영웅과 악당이 등장하며 토이즈 포 밥의 매력과 개성을 지닌 색채, 위험, 놀라운 전략적 어드밴티지로 가득한 3개의 독특한 경기장을 선보인다. 클로즈드 베타에 참여하는 팬은 크래시 밴디쿳(Crash Bandicoot), 코코(Coco), 토나(Tawna), 네오코텍스 앤 딩고다일(Neo Cortex and Dingodile)이 돼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히어로에 독특한 장비 파워를 결합하고 전략적으로 특수 동작과 능력을 사용해 승리할 수 있다. 클로즈드 베타에서 스쿼드는 3개의 다채롭고 다양한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각 맵에는 크기, 레이아웃, 챌린지 및 팀이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고유한 힘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렐릭 스테이션(Relic Stations)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토이즈 포 밥의 공동 스튜디오 책임자 폴 얀(Paul Yan)은 “4월의 클로즈드 베타 기간 팬들이 크래쉬 팀 럼블을 조기 체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진심으로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출시일에 놀라운 플레이어 경험을 위해 이러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을 세부 조정할 것이다. 클로즈드 베타에서 모두 만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쉬 팀 럼블에서 팬들은 블로커(Blocker), 부스터(Booster) 또는 스코어러(Scorer)의 세 역할 중 하나로 나뉘는 크래쉬 유니버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역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드롭오프 존에 가장 많은 움파(Wumpa) 과일을 모으는 동시에 상대 팀의 드롭존을 차단하기 위해 협력한다. 독특한 렐릭 파워(Relic Powers)는 스쿼드가 득점 시 우위를 점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에 전략적 요소를 추가한다. 크래쉬 팀 럼블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므로 여러 콘솔에 걸쳐 플레이어들이 팀을 구성하고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크래쉬 팀 럼블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및 Xbox One®에서 소매가 29.99달러의 스탠더드 에디션과 소매가 39.9달러의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크래쉬 팀 럼블 스탠더드 에디션은 정식 게임, 추가적인 출시 후 시즌 콘텐츠, 기간 한정 모드, 클로즈드 베타 액세스(사전 주문자의 경우) 및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포함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더드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와 시즌 1 동안 즉시 언락되는 25개의 배틀 패스 티어, 시즌 2 프리미엄 배틀 패스 및 출시 시 각 악당과 영웅 및 기타 아이템에 대한 일련의 맞춤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프로토 팩(Proto Pack)’을 포함한다. 두 에디션 모두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출시 후 시즌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 주문은 공식 크래쉬 밴디쿳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틱톡에서 @CrashBandicoot을 팔로우하면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고편은 여기(https://bit.ly/3lAq3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