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인크레더블 우먼’의 영감과 성공 담은 2023 SS 캠페인 선보여
네타포르테 ‘인크레더블 우먼’의 영감과 성공 담은 2023 SS 캠페인 선보여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3.03.31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타포르테 2023 SS 인크레더블 우먼 캠페인 - 로열발레단 수석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영국)
네타포르테 2023 SS 인크레더블 우먼 캠페인 - 로열발레단 수석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영국)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스타일과 에너지를 고양시킬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담은 2023 SS 캠페인을 선보인다.

작가 겸 모델 나오미 시마다(Naomi Shimada), 로열발레단 수석 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Francesca Hayward), 작가 겸 오피니언 리더 심란 란드하와(Simran Randhawa), 모델이자 디지털 크리에이터 미아 리건(Mia Regan)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각 자신만의 스타일과 삶에 영감을 주는 ‘인크레더블 우먼’에 대해 이야기한다.

“고인이 되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강인함을 존경합니다. 스스로 이끄는 삶을 선택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인함과 품위를 가지고 그 역할을 해내셨기 때문입니다.” - 로열발레단 수석무용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영국)

“미국 가수 니나 시몬(Nina Simone)은 수많은 역경과 고립에 직면하면서도 진실을 언어와 예술로 표현하는 용기를 가진 아티스트였습니다. 우리는 지구뿐 아니라, 억압과 착취에 대해 오늘날까지 끊임없이 이야기해 온 흑인과 원주민 여성들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리 자신에게 귀 기울이고 행동을 변화해 나갈 때입니다.” - 작가 겸 모델, 나오미 시마다(일본)

“저는 어머니께서 꿈도 꾸지 못하셨던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저에게 주어진 삶을 살 수 있는 것은 어머니의 많은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저널리스트 겸 오피니언 리더, 심란 란드하와(영국)

“저의 할머니께서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셨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강하고, 에너지 넘치며 모두에게 기쁨을 가져다 주는 분이시죠.” -모델 겸 크리에이터, 미아 리건 (영국)

네타포르테가 선정한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플레인 럭셔리(Plain Luxury) △볼드 인 블랙(Bold in Black) △베스트 언드레스드(Best Undressed) △맥파이 모먼트(Magpie Moments: 영화 세비지 뷰티(Savage Beauty)에서 제이미 리 커티스가 연기한 ‘맥파이’ 캐릭터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뜻하는 패션 용어) △플라워 파워(Flower Power)다.

17가지 로에베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맥시밀리언 데이비스(Maximilian Davis)의 페라가모 컬렉션 등을 포함한 2023 SS 컬렉션은 매주 5번씩 업데이트되는 네타포르테 신상품 에디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