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주년 기념 인사말
창간 1주년 기념 인사말
  • 김진환
  • 승인 2019.07.18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데일이 창간 1주년을 맞았습니다.

성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디어데일은 지난해 창간 이후 1년 동안 다양한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보도로 독자들의 곁에서 소임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시시각각으로 급변하는 사회 현상들을 생동감 있게 보도하고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저희 미디어데일은  급변하는 시대에 부응하고 독자가 바라는 희망을 지면에 담아 현존하는 언론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고 있습니다.  비겁한 언론이 되지 않고 국민을 속이지 않는 참언론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또한, 언론문화를 바꾸어 풍요로운 미래를 만드는 에너지원으로 키워 나가기 위해 한 해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뉴스 다양성을 위해 중앙과 지역의 뉴스를 실시간으로 보도하고, 일상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건강·여행·책·공연전시 등의 지면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무상식 코너를 상시 운영하여 독자 여러분들의 세무에 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저희 미디어데일은 앞으로도 언론의 부족한 부분을 변화시키면서 언론문화를 개혁해 나가겠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론 수렴과 창출에 앞장서며 현장의 네트워크를 종합하여 명품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저희 미디어데일은 독자들이 믿고 읽을 수 있는 좋은 신문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더욱 뜨거운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디어데일 임직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