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브링더소울 : 다큐시리즈' 마지막편 공개
방탄소년단, '브링더소울 : 다큐시리즈' 마지막편 공개
  • 뉴시스
  • 승인 2019.10.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뒷이야기를 담은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가 막을 내린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전 10시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런던과 암스테르담에 이어 베를린과 파리 공연을 끝으로 북아메리카, 유럽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면서도 멈추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항상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면서 "특히,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부터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까지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방탄소년단의 에너지를 돌아본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더 커진 무대와 새롭게 선보인 월드 투어의 중압감 속에서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하며 팬들에게 더 완벽한 공연을 선사하고자 했던 멤버들의 뒷이야기와 진솔한 심경을 엿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서울 콘서트, 북아메리카, 유럽 투어의 여정을 담은 것이다. 지난 8월27일 첫 공개 이후 총 6부작으로 매주 한 편씩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