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성형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들
처음 성형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들
  • 박준영 기자
  • 승인 2019.10.02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광고를 많이 한다고 수술을 잘하는 것이 아니므로 인터넷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믿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파격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상꺼풀 수술을 받고 부작용이 생겨 재수술을 받는 경우도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환자들을 불러들인 다음 다른 옵션을 권유하는 경우도 문제다.

덤핑을 일삼는 병원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필러를 맞고 피부가 괴사한 환자를 본 적이 있다. 지나치게 할인된 비용이라면 의사의 경험 등  제반 조건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처음 성형을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가장 적합한 성형수술을 해줄 수 있는 병원을 잘 고르는 것이다. 성형의 기본은 자연스러움과 얼굴 전체의 조화다. 쌍꺼풀 수술의 경우 수술 전 눈의 상태와 수술 방법, 의사의 숙련도 등을 따져 보아야 처음 성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출처: jk성형외과)
(사진출처: jk성형외과)

 

코 성형은 무조건 높은 코를 만드는 게 아니라 얼굴형과 얼굴 윤곽에 맞는 코의 높이와 모양을 생각한 후 해야 한다. 얼굴 모양, 이목구비 전체의 균형과 조화를 통해 라인을 잡아야 한다. 일단 성형수술을 하고 나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수술 전에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충분히 숙지한 뒤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 욕심을 내지 말고 본래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수술이 자연스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