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4주년 팬미팅 미나 깜짝 등장 "원스에게 고맙다"
트와이스, 4주년 팬미팅 미나 깜짝 등장 "원스에게 고맙다"
  • 뉴시스
  • 승인 2019.10.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기념 다현 지니 분장 등 멤버들 코스프레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가 팀의 팬미팅에 참석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나는 20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핼러윈 2'에 참여했다.

JYP는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에 불참 중인 미나가 이번 4주년 팬미팅에 꼭 함께 하고 싶다는 의지를 전해, 멤버들과 상의 후 공연 무대에 섰다"고 전했다.

트와이스의 팬덤 '원스'는 '필 스페셜' 무대 때 응원봉을 미나의 고유색인 민트색으로 바꾸는 이벤트로 미나의 마음에 보답했다. 특히 2회차 무대 막바지 소감으로 미나는 "원스에게 고맙다"고 감사하며 눈물을 떨궜다. 멤버들은 미나를 다 함께 안아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데뷔 4주년 당일 열린 이번 팬미팅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유독 공을 들렸다. 세트리스트 구성에 참여한 건 물론 핼러윈 콘셉트에 걸맞은 강렬한 코스프레까지 선보였다.

작년 팬미팅 때 파격 드레스 코드로 팬들을 놀라게 한 트와이스는 올해도 영화 '올드보이', '가위손', '말레피센트'의 주인공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특히 다현은 '알라딘'의 램프의 요정 '지니'로 분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정성스럽게 코스프레를 준비해온 팬들을 무대로 초대해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연속 히트' 그룹답게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팬시' '하트 셰이커' '예스 오어 예스' 등 역대 타이틀곡을 가창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원스를 위한 일이라면 어떤 것도 망설여지지 않는다. 늘 함께 해준 원스에게 좋은 추억 쌓아주고 싶었다"고 입을 모았다. "트와이스의 4주년 역시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하자"라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11월20일 일본에서 현지 2집 '&트와이스(TWICE)'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페이크 & 트루(Fake & True)'로 활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