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ㆍ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부산시 유튜브 콜라보 방송 실시
한ㆍ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부산시 유튜브 콜라보 방송 실시
  • 이은영 기자
  • 승인 2019.11.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기간 동안 청와대 유튜브 채널과 부산시 유튜브 채널이 ‘붓싼뉴스로 콜라보 방송을 실시한다

25일과 26일 양일간 저녁 7시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는 '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는 부산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관한 다양하고 재밌는 소식을 담을 예정이다.

콜라보 방송의 진행은 부산시 공식 유튜브 붓싼뉴스에서 활약 중인 허형범권보람이 맡고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이 깜짝 출연한다. 또 영화 기생충에서 배우 박소담이 극 중 인물들을 외우기 위해 만든 일명 “제시카 송아세안 국가들의 이름으로 개사한 “아세안 송을 배우고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들이 참여한 실시간 댓글을 소개하고 댓글 참여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청와대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주요의제와 부대행사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부산 출신의 진행자들이 청와대 직원들에게 부산 사투리를 가르치는 코너도 마련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특집 청와대 X 부산시 붓싼뉴스' 라이브 방송은 청와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붓싼뉴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