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푸시' 헤어오일 와디즈 펀딩 30분 만에 1,000% 달성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푸시' 헤어오일 와디즈 펀딩 30분 만에 1,000% 달성
  • 최민규 기자
  • 승인 2019.12.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푸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런칭
대표 제품 리얼리 굿 헤어오일 30분 만에 1,000% 달성
1,000% 달성 이벤트, 지지서명 작성자에게 미니어쳐 증정 이벤트도 진행
푸시(fushi) 리얼리 굿 헤어오일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푸시(fushi)의 리얼리 굿 헤어오일 제품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론칭 후 30분 만에 1,000%를 달성되었다고 와디즈가 밝혔다.

와디즈는 얼리어답터를 중심으로 신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도를 알 수 있는 투자형 리워드 플랫폼이다.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푸시의 리얼리 굿 헤어오일은 실리콘 프리 헤어케어 제품으로,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와디즈 서포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유는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제형과 모발관리에 특화된 탁월한 제품력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푸시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이 직구 대비 압도적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라며 “국내 첫 공식 론칭을 통해 최대 50%까지 혜택을 제공” 한다고 말했다.

푸시를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하는 주식회사 비올로지끄(www.biogq.kr)는 와디즈 서포터들을 위해 리워드 증정 선물로 호호바오일과 시어버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시는 와디즈 펀딩 이후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 판매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유기농과 비건 중심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