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겨울방학 때 영어캠프 보내세요?” 화상영어 캠블리, 겨울방학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직도 겨울방학 때 영어캠프 보내세요?” 화상영어 캠블리, 겨울방학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12.04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영어 캠블리, 겨울방학 15% 할인 이벤트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겨울방학을 맞아 1월 31일까지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위한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어른을 위한 화상영어 캠블리와 15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 키즈, 두 가지로 나뉜다.

캠블리의 경우 이벤트 링크(https://bit.ly/2qVQ8iu)를 통해 가입하면 30분 무료체험권이 주어지며 15% 할인된 가격에 수업 플랜을 구입할 수 있다. 캠블리 웹사이트 및 앱 가입 시 추천코드에 ‘겨울방학영어’를 입력해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대학생 및 주부에게 적합하다.

캠블리 키즈 또한 이벤트 링크(https://bit.ly/34G1LIL)를 통해 가입하면 추가로 15% 할인된 가격에 수업 플랜을 구입할 수 있다. 캠블리 키즈 웹사이트 가입 시 추천코드에 ‘겨울방학키즈’를 입력해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15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가 참여하기 적합하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가입 방법은 캠블리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캠블리 카카오 프렌즈(http://pf.kakao.com/_HDxkxmj)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동기에 대해 캠블리는 겨울방학 때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기 위해 윈터스쿨, 영어캠프, 어학연수 등을 준비하는 어린이 및 대학생이 많지만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며 겨울방학동안 보다 저렴하게 화상영어로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캠블리 및 캠블리 키즈는 구글 출신 개발자가 만든 화상영어 서비스로 현재 5000명이 넘는 원어민 영어 튜터(강사)를 보유하고 있다. 영어교육 전문가 외에도 개발자, 마케터, 여행자 등 다양한 배경의 튜터를 보유하고 있다.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원어민 튜터의 프로필을 확인한 후 원하는 강사를 골라 수업을 예약할 수 있다. 24시간 사용 가능하며 수업 내용은 자동 녹화돼 언제든지 복습이 가능하다. 최근 JTBC 알짜왕에 소개되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캠블리 개요

캠블리는 전화영어 그 이상의 영어회화 앱을 지향한다. 언제, 어디서든 원클릭으로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로 영어회화 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친절한 원어민 튜터와 현지에서 쓰이는 표현과 발음을 연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관심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룰 수도 있다.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바로 캠블리에 연결하면 저렴하게 일대일 원어민 영어과외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