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음원강자 확인···창모·다모임, 역주행
백지영, 음원강자 확인···창모·다모임, 역주행
  • 뉴시스
  • 승인 2019.12.2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1위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음원강자'라는 이름값을 확인했다.

백지영이 가창한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싱글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23일 멜론,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 바이브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날 발매된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는 정통 발라드다. 헤어짐에 대해 인정할 수 없는 현실과 언제나 그렇듯 늘 옆에 함께 해줄 것만 같은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노래했다. 백지영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경수진, 신인배우 이기택이 출연했다.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를 역주행 곡들이 뒤쫓고 있다.

래퍼 창모가 지난달 29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보이후드'의 타이틀곡 '메테오(METEOR)'가 2위를 달리고 있다.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콰이엇, 사이먼도미닉 등 84년생 동갑내기 래퍼들의 프로젝트 그룹 '다모임'의 '아마두'는 3위를 지키고 있다. 이달 3일 공개된 이 곡은 입소문을 타더니 지난 18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찍기도 했다.

'다모임'의 세 번째 신곡 '중2병'은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다모임의 완전체 공연은 내년 1월4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