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오랑 '사랑은 몽골몽골'·하나투어 '패키지 피플'
여행오랑 '사랑은 몽골몽골'·하나투어 '패키지 피플'
  • 뉴시스
  • 승인 2018.08.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 상담 플랫폼 러브랩과 오랑앤오랑은 이색 여행 미팅 '사랑은 몽골몽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랑은 몽골몽골'은 20~30대 싱글 남녀가 9월7~10일 3박4일간 '오지 여행의 성지'로 최근 국내에서 뜨고 있는 몽골 주요 관광지를 함께 여행하며, 힐링은 물론 짝을 찾을 수 있도록 꾸민 테마 여행 상품이다. 

참가자들은 울란바토르·엘승타사르하이·테를지 국립공원 등 몽골 도시, 사막, 초원을 두루 관광하며 미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고비 사막에서 커플 모래 썰매 타기, 하늘과 맞닿은 대평원 위 커플 별빛 샤워, 매일 밤 스태프들을 매개로 전하는 러브 시그널 등 다양한 미팅 프로그램이 진행한다.

'국내 1호 연애 코치' 이명길 러브랩 대표가 동행해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커플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대표는 "사람은 높고 낯선 곳에서는 타인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있다"며 "스마트폰 신호조차 잘 터지지 않는, 해발 1500m 몽골이야말로 타인에게 호감을 느끼는 그야말로 최적의 소개팅 장소다"고 짚었다.

양혜원 오랑앤오랑 대표는 "몽골의 대자연을 새로운 인연과 함께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이번 여행 미팅을 준비했다"며 "일상 탈출과 동시에 인연을 만들고 싶은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항공, 현지 숙식, 미팅 프로그램, 비자 발급, 현지 가이드 팁 등 여행 경비 일체 포함 1인 169만원. 문의 카카오플러스친구 '여행오랑'.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여행 영상 크리에이터 '패키지 피플'을 모집한다.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는 2~4인 단위 팀을 찾는다. 최종 선발된 1개 팀은 미션 도시인 싱가포르와 조호바루 패키지 여행을 무료로 즐기면서 해당 여행기를 영상으로 기록하면 된다.

9월5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싱가포르와 조호바루 여행 매력을 대중에게 소개할 영상 기획서(양식 무관) 1부, 팀 소개 영상 1편 등을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파견 기간은 10월12~17일 4박6일 일정이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