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이피정보통신, 무료 실감 콘텐츠 상설 체험관 ‘ALLIP EVER SHOP’ 오픈
올아이피정보통신, 무료 실감 콘텐츠 상설 체험관 ‘ALLIP EVER SHOP’ 오픈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12.30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IP EVERSHOP 매장

올아이피정보통신이 무료 실감 콘텐츠 상설 체험관 ‘ALLIP EVER SHOP’을 열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VR이다 AR이다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정작 실제로 경험할 곳도 없고 멀티방, PC방을 다녀보았는데 예전처럼 재미있지도 않고 어디 구경할 데가 없을까요?”

“요즘 TV나 신문에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기술이라면서 실감 콘텐츠를 말하곤 하는데, 정작 체험할 곳은 없고… VR방같이 돈 들지 않고 무료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봐요 ”

이 이야기는 요즘 20~30대 사람들이 자주 하는 이야기이다.

VR 전문기업인 올아이피정보통신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존 두 달에 한 번씩 진행하였던 ALLIP EVER(Expect VRAR Experience Revolution)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이 VR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는데 이 행사의 연장선에서 더욱 많은 이에게 더 다양한 실감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무료 실감 콘텐츠 상설 체험관 ‘ALLIP EVER SHOP’을 열기로 했다.

ALLIP EVER SHOP은 ‘Expect VRAR Experience Revolution Shop’이라는 용어로 VR의 특성상 직접 경험하지 못하면 가상현실을 잘 알지 못하는 점을 고려하여 다양한 실감 콘텐츠와 VR기기를 결합하여 VR을 체험하도록 만든 이른바 ‘백견이 불여일행’인 무료 상설 VR 체험관이다.

올아이피는 기존 VR 매장이 실감 콘텐츠 무료체험관이 되면서 훨씬 새롭고 다양한 복합공간으로 탈바꿈되었다고 밝혔다. 예전에는 단순히 디바이스 구매를 위한 쇼핑공간이었다면 이젠 실감 콘텐츠를 통하여 색다른 영화관이 되거나 가벼운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오락실이 되는가 하면 VR 어트랙션을 이용해 롤러코스터 체험까지 마치 테마파크를 간 것처럼 그야말로 다양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문화공간이 됨으로써 젊은이들의 즐거운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올아이피는 찾아오는 사람들이 매우 흥미롭고 놀라운 경험을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VER SHOP는 초·중고 교육 및 안전체험 콘텐츠와 진로 및 상담을 위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무료 체험을 위해 올아이피정보통신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강남 서초에 있는 국제전자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