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세기의 패셔니스타…양준일, 슈펜과 생애 첫 화보
역시 세기의 패셔니스타…양준일, 슈펜과 생애 첫 화보
  • 뉴시스
  • 승인 2020.01.1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로우 어 드림' 콘셉트…지치지 않는 꿈 응원
1991년 데뷔 당시 양준일 패션 감각 햔대적 재해석
슈탠다드 스니커즈, 고객 5800명 의견 반영·제작
슈펜X양준일 앳스타일 화보

시대를 앞선 패셔니스타'다운 선택이었다.가수 양준일(51)이 생애 첫 화보를 '슈펜'(SHOOPEN)과 함께했다.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양준일과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준일은 30여 년 전인 1991년 싱글 앨범 '리베카'로 데뷔했다. 당시 파격적인 패션과 음악, 퍼포먼스 등을 선보였으나 인기를 끌지 못한 채 국내 활동을 접고 말았다. 최근 유튜브 등을 통해 그의 노래가 재조명된 뒤, 데뷔 당시 외모나 패션 등이 현재의 한류 톱스타 그룹 '빅뱅'의 GD(지드래곤·32)와 빼닮았다는 평가를 들으며 '탑골 GD'로 불렸다. 지난해 말 JTBC '슈가맨'에 출연하면서 50대 초반 나이에도 박제된 듯 훈훈한 외모와 기구한 인생 스토리를 통해 대중의 호응을 얻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시간 여행자' '시대를 앞서간 천재' 등으로 통한다.

슈펜은 이번 화보에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을 콘셉트로 데뷔 당시 양준일의 패션 감각을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를 매개로 삼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 스니커즈는 슈펜이 "슈즈의 기준이 되겠다"는 야심으로 고객 약 5800명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냈다. 지난해 7월 1차 출시한 뒤, 올해 개선해 선보였다.

양준일은 촬영 전 "지치지 않는 내 청춘과 꿈을 응원해준 슈펜에 감사한다"며 "좋은 브랜드와 함께 의미 있는 화보 촬영 기회를 가진 만큼 역대급 화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슈펜과 양준일의 만남은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2월호에 수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