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먹거리" 기장미역 가득 담은 부산라면
"핫한 먹거리" 기장미역 가득 담은 부산라면
  • 이은영 기자
  • 승인 2020.01.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정성과 좋은 원료가 가득한 부산라면' SNS의 핫한 먹거리로 떠올랐다.

100여 개의 지역 중소기업체가 참여한 협동조합형 지역 플랫폼인 부산스타브랜드()에서 출시한 '부산라면'은  부산의 특산물인 기장 미역을 원료로 하여 만든 컵라면이다

오뚜기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부산라면은 물양을 조절하면 건강한 맛 또는 담백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부산라면을 먹은 사람들은 단순히 라면에 대한 평을 남기는 것을 넘어 SNS에 사진을 남기며 부산라면 인증에 열을 올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부산여행 기념으로 살 수 있어서 만족한다(인스타그램 sohy*****)', '매운맛을 못 먹는 사람은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인스타그램 minw*****)', '부산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승승장구하면 좋겠다(인스타그램 sis****)', '부산 왔으면 부산라면을 꼭 먹어봐야지 (인스타그램 jjj****)' 등 칭찬의 목소리를 냈다.

부산스타브랜드 관계자는 "부산라면의 판매 수익 일부는 도시 재생사업에 사용된다. 부산다운 아름다움이 있어야 관광객도 증가한다보다 많은 관광객이 와서 부산 제품의 구매가 증가하면 부산경제도 더욱 활기차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