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새로운 면역 항암 마우스 모델 출시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새로운 면역 항암 마우스 모델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2.03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는 새로운 B2m-NOG 마우스 모델을 내놓으며 프리미어 면역 항암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면역 항암 요법은 인간 면역 체계를 이용해 암에 대항하며 질병 타겟팅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치료법 개발에 사용되는 동물 모델로는 인간 면역 체계 기능을 모델로 한 특수 마이스 등이 있다. 타코닉의 면역 항암 포트폴리오는 극도의 면역결핍 마우스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향상된 인간 세포와 조직 생착 능력을 토대로 개발된 CIEA NOG mouse®를 기반으로 한다. 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B2m-NOG는 말초혈액 단핵세포(PBMC) 생착 뒤의 연구 범위를 한층 확대하고 타겟 신약의 반응을 평가할 시간을 좀 더 확보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확대된 연구 범위는 조혈모세포 생착 모델 등 비용과 시간이 더 많이 드는 모델 대신 B2m-NOG 모델을 활용하는 항암 면역 연구 유형이 다양해지는 효과로 이어진다. 타코닉은 이와는 별도로 인간 PBMC로 사전 생착된 B2m-NOG 마이스도 공급한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Seiler)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상용제품부문 팀장은 “타코닉은 면역 항암 연구 분야에 있어 차별화된 입지를 가지고 있다”며 “B2m-NOG를 통해 확장된 연구 범위 그리고 박사급 인력들로 구성된 타코닉의 기술 지원 과학자들이 제공하는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들은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툴을 실험 워크플로우로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코닉의 인간화 모델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