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신천지분들 제발 자진해서 검진 받으라"
홍석천 "신천지분들 제발 자진해서 검진 받으라"
  • 뉴시스
  • 승인 2020.03.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홍석천. (사진=뉴시스 DB) 2019.12.06

방송인 홍선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관련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 신도들에게 검사를 받으라고 호소했다.

홍석천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들한다"며 "신천지분들 제발 자진해서 검진 받으라"고 촉구했다. 

이어 "당신들의 믿음에 뭐라 할 마음 없다"면서도 "당신들의 지금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화가난다. 심지어 우선 검진도 해주는데 아직도 숨어 있는 사람들이 이리 많냐"고 비판했다.  

홍석천은 특히 신천지 자진 검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구 경북에서 봉사하는 의료진, 방역 공무원, 피해 취약계층을 위한 행동임을 강조했다. "그저 공포스럽고 일상의 행복을 빼앗긴 대구 경북 분들을 위해, 밤잠 못 자가며 목숨걸고 봉사하는 의료진들 위해 1주일에 하루도 집에 못 들어가면서 애쓰는 방역 공무원들 위해, 몇 달째 마이너스 적자에 허덕이는 전국의 자영업자들을 위해, 손주들 쓸 마스크 구하겠다고 새벽부터 줄서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위해, 그냥 당신들 자신을 위해 제발 이제는 좀 자진해서 검진받으라"라고 호소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인에게도 "죽기 전에 착한일 한번 하라"면서 "당신말만 듣는다는 신천지 교인들한테 단체문자하나 내려달라.  그 지령인가뭔가 다들 검진받으라고"라며 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