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토크콘서트', 경연 후일담 미공개 영상 공개
'미스터트롯-토크콘서트', 경연 후일담 미공개 영상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03.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토크콘서트'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2020.03.19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토크콘서트'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2020.03.19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결증 진출자들이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19일 밤 10시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의 밤-토크콘서트’가 방송된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TOP7과 마스터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가 헛헛해진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을 달래드릴 예정"이라고 18일 전했다.

영예의 진(眞)에 선정된 임영웅이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낸 스페셜 무대로 나훈아의 '영영'을 부른다.

 임영웅을 비롯해 결승전에 진출한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경연 후일담을 직접 전하고, 본 방송에는 나가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이들이  처음으로 ‘미스터트롯’을 찾아 오디션을 봤던 미공개 영상도 나온다. 이찬원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어, 이거 나가면 안 되는데…"라며 당혹스러워했고, 매사 위풍당당했던 영탁도 "어우 부끄러워"라며 모니터를 바라보지 못하고 민망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최후의 트롯맨이 된 임영웅이 진 수상 후 포천에 있는 어머니의 미용실에 깜짝 방문해 할머니, 어머니와 식사를 즐기는 모습, '트롯 영웅' 방문 소식에 달려온 주민들을 위해 임영웅이 '바램' 등 열창을 펼치는 모습도 보여진다.

최종 진출자 7명의 '허벅지 싸움'부터 '미스터트롯' 공식 몸치 이찬원과 김호중의 댄스 배틀, 콘서트 회의 겸 단합을 위해 떠난 MT 뒷 이야기까지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