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정부 비판했다 은퇴 선언까지..."한국서 배우 안한다"
장미인애, 정부 비판했다 은퇴 선언까지..."한국서 배우 안한다"
  • 뉴시스
  • 승인 2020.03.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인애 (사진=뉴시스 DB) 2020.03.31.
장미인애 (사진=뉴시스 DB) 2020.03.31.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정책을 비난했던 탤런트 장미인애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장미인애는 30일 인스타그램에 "그만하시길 부탁드린다. 물론 언행은 저도 실수이지만"이라며 네티즌들의 악플에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저에게 악의적인 공격 내 의도와 상관없이 기자 글로 인해 전세계가 아픔과 재난 재앙이 닥쳐 같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왜 이제와서 국민이 어려움에 빠져 삶이 어려운데 국민이 낸 세금으로 이제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그 한 번으로 삶이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았다. 그 이후 국민의 세금은 올라갈 것이며 모든 게 막히고 살아갈 수 없다는 생각으로 올린 글이 이렇게 대한민국인 내 나라가 총선을 앞두고 이런 모습이 사실 이해가 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장미인애는 "제 갈 길을 갈 것이며 정치적 발언이 민감하다고 제가 말하고자 함이 이렇게 변질될 수 있고 공격받을 수 있구나. 다시 한 번 질린다"고 했다.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힘든 상황에 마스크도 4주간 사지 않았다. 집에만 있었던 저이기에 기부도 작은 마음이지만 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저 또한 고생하는 분들을 걱정한 제가 바보같이 느껴진다.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고 적었다.

전날 장미인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정책을 두고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였다. 인스타그램에 관련 기사를 링크하고 "짜증스럽다, 정말. 우리나라에 돈이 어디 있느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라고 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