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인수합병 코인 ‘티앤씨코인’, 상위 거래소 상장 예고
암호화폐 인수합병 코인 ‘티앤씨코인’, 상위 거래소 상장 예고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0.04.30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M&A 프로젝트, 티앤씨코인이 4월 30일 상장을 예고했다

티앤씨코인(TNC)이 2020년 4월 30일 상위 거래소에 처음 상장한다.

티앤씨코인(이하 TNC코인)은 TNC IT Group이 출시한 코인으로 ‘암호화폐 세계통합’을 목표로 시작한 프로젝트이다. 현재 암호화폐 합병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회사 측은 해당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역사상 가장 유망한 프로젝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TNC코인의 암호화폐 합병 시스템은 기존 암호화폐 상장 절차인 ICO나 IEO와 전혀 다른 새로운 형식의 암호화폐 상장 방식으로, 토큰스왑과 리브랜딩을 통해 상장함으로써 암호화폐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준다.

TNC IT Group이 추진 중인 암호화폐 합병 프로젝트 ‘TNC Crypto M&A’은 약 500개 암호화폐 기업과 합병하는 거대 프로젝트이다.

TNC IT Group 합병 팀은 100개의 암호화폐 기업에 대한 합병 검토를 마쳤으며 이 가운데 선정된 5개 기업은 이번 TNC코인 상장 때 공개될 예정이다.

TNC코인은 2020년 4월 30일 상위 20개 이상의 세계 주요 거래소에 상장한다. TNC IT Group은 TNC코인 상장을 통해 TNC Crypto M&A 프로젝트가 한층 더 확장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갖추게 될 것으로 전망하며 좋은 상장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TNC 팀원들은 TNC코인 상장과 관련해 블록체인 커뮤니티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아래 세 가지 쟁점에 대해 설명했다.

·합병 회사와의 지속적인 확장성
·합병 회사와의 블록체인 엔지니어 인프라 구축 방안
·세계적 블록체인 개발 회사가 되기 위한 합병회사의 블록체인 기술 통합 과제

TNC IT Group은 TNC Crypto M&A가 그룹의 노력 끝에 큰 성공을 거뒀고 이번 합병을 통해 TNC코인이 지속적으로 더 많은 거래소에 추가 상장할 것이며 막대한 사용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보이며 합병 각 단계마다 기술과 개발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즉, 합병 과정이 이뤄질 때마다 TNC코인 채택이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TNC Crypto M&A 프로젝트를 통해 합병된 기업 개발자들은 TNC 프로젝트 내 거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도움될 수 있는 역량 있는 정보를 공유해 컬래버레이션 방식으로 블록체인 기술에 기여하고 시장을 주도해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정부 및 기업 수요에 맞춰 새로운 시장을 개발할 수 있다.

이미 TNC IT Group에 300명이 넘는 개발자가 모여 TNC Crypto M&A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TNC IT Group은 많은 협력사, 기술에 초점을 맞춘 기업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막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향후 1만명 이상의 블록체인 개발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컨소시엄을 만들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합병될 회사로부터 우수한 인재들을 모아 기술 개발을 한층 더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TNC Crypto M&A는 일반 대중뿐 아니라 블록체인 기업에도 그 잠재력을 발휘할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다. TNC IT Group은 이 모든 가치가 티앤씨코인(TNC)에 반영될 것으로 보고 더 많은 참여와 관심이 암호화폐 합병뿐 아니라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