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美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美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 뉴시스
  • 승인 2020.05.0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2020.04.24.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2020.04.24.

지난해 북미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한 영화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꼽혔다.

2일(현지시간) 북미서 열린 '2020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영화 부문 '가장 좋아하는 영화'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 배우로는 드웨인 존슨이 꼽혔고, 가장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는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이 수상했다. 애니메이션은 '겨울왕국2'가 이름을 올렸다.

드웬인 존슨은 프로레슬링선수 출신 배우다. '미이라2'를 통해 영화계에 발을 들였고, '분노의 질주', '쥬만지' 시리즈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TV쇼 부문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가 뽑혔으며, 가장 좋아하는 여성 출연자 역시 '기묘한 이야기'에서 일레븐 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이 차지했다.

한편 음악 부문 가장 좋아하는 그룹은 방탄소년단이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남성 아티스트는 션 멘데스, 여성 아티스트는 아리아나 그란데, 글로벌 뮤직 스타 부문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차지했다.

이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고통받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100만 달러(약 12억원)를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